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님과 배우 송재림이 핑크빛 열애설은 아니라고 합니다. 송재림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乾命 1985年生
0 戊 戊 乙
0 子 寅 丑
초봄에 광활한 대지인 무토가 심을나무도 있고 물도있고 월지 인목속에 병화가 살아있어 관인상생도 되니 약해보이지 않으며 역마와 화개로 기질 또한 강하니 카리스마가 넘치겠네요.
무자일주는 마치 산속(戊)있는 작은 웅덩이(子)같다고 하지요.그래서인지 외로움을 잘 탄다고 합니다.무토는 산(山)과 같은 것이지요.포용력과 믿음직함이 있습니다.중용을 하지만 고지식한 고집이 있어 고독함도 지닙니다.보수적인 면도 있습니다.
무자 일주는 은근히 재물복이 있어요.알뜰하게 차곡차곡 모인 돈이라고 할까요.또한 재테크 등에도 재미를 쏠쏠히 봅니다.남자는 처복도 있어요.그리고 선천적으로 착한 심성을 지닙니다.인정도 많습니다.
화개와 도화로인해 감성과 아트적인 기질이 강하며 역마로인해 내,외국으로의 활동이 많아 예술이나 연예인쪽으로 발전이 있겠습니다.
송재림님을 자연운명학적으로 본다면
입추(외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시기)는 2008년이 되겠으며 , 입춘(하시던일도 서서히 줄여나가야 하는 시기)는 2038년이 되겠습니다.
2009년 패션모델로 발탁이되서 다양한 광고로 대중들에게 인사를 하게 됩니다. 입추에 패션모델로 데뷔를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활동하기가 쉬웠겠습니다.외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시기이닌까요.
드라마 단역과 모델활동을 겸하던중 2011년에 일본잡지와 모델계에서 큰 관심을 받으며 제이 송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면서 좋은 호응을 얻습니다. 이 시기는 처서가 되겠으며 쌀알이 맺히는때이며 외적으로 변환의 때인지라 더 크게 사랑을 받았겠습니다.
일본 활동을 마치고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와 “해를 품은 달”에서 왕을 지키는 과묵한 무사역으로 대중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었으며 이시기는 처서이니 만큼 큰 사랑을 받았겠습니다.
2014년 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에서 웃는 얼굴로 상대방을 제압하는 카리스마와 날카로운 눈빛으로 상대방을 움찔하게 만드는 이미지로 과거의 과묵한 이미지 변신에도 성공을 하셨고 존재감있는 배우로 거듭나셨지요. 이 시기는 백로가 되겠으며, 황금들판에 누렇게 익은 벼들이 출렁거리고있으니 인기는 아주 크겠으며 앞으로 차세대 배우임을 알수 있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같은해인 2014년에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도 솔직한 매력을 선보이셨으며 김소은님과 커플로 출연하여 짓궂지만 자상하고 섬세한 배려를 하는 남편의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송재림님의 인생의 황금시기는 2015년 추분부터 2024년 입동까지 10년이 되겠으며 이 시기는 수확의 시기이며 추수해서 창고에 저장하는때라 그동안 수고하고 노력한 댓가를 받는 시기이며 재물과 명예의 크기는 상당히 크리라 봅니다.
2015년 드라마 “착하지 않는 여자들”에서 형제애와 사랑을 향한 열정 둘다를 잘 보여줘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고 대중들에게 온전히 얼굴과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이 시기는 추분이라 이 때에 대중에 큰 사랑을 받게되면 앞으로 10년은 무리하고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편안하게 가실수가 있겠습니다.
2019년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주셨으며 한로이기때문에 눈이 부시게 화려했을것이며 본인의 내면의것을 모두 보여주셨을 겁니다.
2020(경자)년은 식상이 들어와 관성과 합을하니 구설수 생기겠으며 이성이 작년(기해)년부터 들어오는 운기인지라 앞으로 2023(계묘)년까지 들어오겠습니다.
소속사에서는 열애설을 부정하며 지연님과는 취미가(바이크) 같은 선후배 사이라고 보도를 하였네요.
지연님과 송재림님은 지난해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함께 출연해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고 합니다.